KT Cloud CDN 사용 설명서
  • CDN 서비스 소개
  • OTP 로그인 방식 안내
  • 통계
    • Dashboard
    • Traffic
    • Visitor
    • Location
    • Contents
    • Authentication
  • CDN 관리
    • Service
    • Mailing
    • Purge
    • Diagnostics
    • Account
  • 콘텐츠 접근 인증
    • 접근 인증
    • 보안 토큰
    • 토큰 생성 예제
  • Open API 토큰 생성
    • CDN3.0 v3
      • Postman 토큰 생성
      • Curl 토큰 생성
    • CDN3.0 v2
      • Postman 토큰 생성
      • Curl 토큰 생성
  • 문제 해결
    • Tech Support
  • 용어 설명
Powered by GitBook
On this page

Was this helpful?

  1. 통계

Dashboard

Was this helpful?

Dashboard

Customer Portal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통계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통계 항목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원하는 통계 항목을 자유롭게 추가, 삭제 및 배치할 수 있어 나만의 통계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처음 Customer Portal에 로그인하였을 때 대시보드에는 통계 항목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 사용자가 통계 정보 페이지에서 원하는 통계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추가해야 합니다. 통계 정보의 제목 옆에 있는 “+”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시보드에 해당 통계가 추가됩니다.

그리고 대시보드 내에서 통계 항목의 제목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. 통계 항목을 대시보드에서 제거하고자 할 경우에는 통계 제목 옆의 “X”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대시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의 2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이메일 발송

대시보드를 PDF 파일로 변환한 뒤, 이메일에 첨부시켜 발송하는 기능입니다. Solbox CDN에서 제공하는 기본 메일링 서비스 외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통계 항목들에 대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우측 상단의 “이메일 발송”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.

받는 사람, 제목을 입력하고 “보내기”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  • PDF 저장

“PDF” 버튼을 클릭하면 대시보드 화면을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Customer Portal Dashboard
Dashboard 이메일 발송